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부산

부산 국밥 맛집 수변최고돼지국밥! (맛집 다 가본 나의 마지막 선택)

부산 국밥 맛집 

여러분 안녕하세요 따우님입니다~~

어제 에드센스 때문에 우울해있었는데 조금 극복했어요.

 

오늘은 제가 부산여행을 갔을 때, 진짜 맛있었던 국밥집을 갔었어요.

 

친구가 꼭 가보라고 했던 곳인데요!

 

한번가보고 너무 맛있어서 다시 가기로 마음을 먹었어요! (한달뒤에 또 갈겁니다 )

 

"수변최고 돼지국밥 "

일단 가격표 먼저 보여드릴게요!

저는 여기서 고기국밥으로 시켰어요.

친구가 배가 남으면 꼭 수육도 먹어보라고 했어요.

근데 돼지국밥에 고기가 너무 많아서 제가 남겼어요 (밥을 두공기를 먹을정도로 식성이 좋습니다 . )

 

제가 네이버 블로그도 가지고 있는데,  원래 네이버에 쓴 글은 티스토리에 잘 안써요.

근데 이 집은 너무 맛있었고 어쩌피 지금 광고도 안뜨니까!~!

그냥 대충 한번 써보려고 끄적거리는 중입니다 (헤헤 )

 

밑반찬을 이렇게 나와요!

고추도 안매운 고추여서 너무 맛있었고, 김치가 진짜로 맛있었어요.

내취향내취향

!!!!
김치덕분에 더 맛있게 땀흘리면서 먹었어요.

(감기걸렸을떄 오면 여기가 병원)

 

돼지국밥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어때요? 너무 맛있게생겼죠ㅜㅜ

진짜 맛있었어요.

 

만약에 부산을 가게 되었을때 국밥을 먹어야겠다 하시면 여기 가세요! (웨이팅이 있을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