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서울

여의도 삼겹살 맛집 정성을 한가득 맛보고 싶다면 여의도 해바라기로 !

 

여의도 삼겹살 맛집 

정성을 한가득 맛보고 싶다면 여의도 해바라기로 ! 

 

안녕하세요 다운희 입니다! 

 

너무 뜸했죠? 이번에 몸이 조금 아파서  정신을 못차리다가

계...계정정지...당할까봐 빠르게 쓰러 왔습니다..^*


 

오늘은 여의도에 있는 맛있는 집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____^ 

 

제가 여의도 맛집을 알려드리는건 처음인거 같은데요. (여기는 사실 제 친구가 알바를 하는 곳입니다.) 

 

친구가 일하는 곳이여서 포스팅을 하는것이 아니라 진짜 맛있어서 !!!!!!

 

 

 

일단 가게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사진에 사람이 너무 없죠 ?

천사같은 친구가 저를 위해서 마감을 하고 손님이 없는 빈 가게에 불러서 고기를 구워줬어요.

원래는 코로나의 위기에서도 웨이팅이 있는 엄청난 맛집입니다. 

 

 

 

 

친구가 말하길 여기 여의도 해바라기는 사장님이 정말 부지런하게 몸을 움직이신다고 하더라구요. 

 

아침일찍 상추나 채소를 준비하시고, 쌀은 항상 맛있는 강화도 쌀에 청국장도 비싼 걸로 사용하시고, 심지어 고기에 찍어먹는 콩가루까지  대충대충 하는 건 없다고 했어요. (이러면 알바가 좀 힘든데 ㅋㅋ 그죠?) 

 

여기는 특히 쌈장이 맛있어요. 제가 쌈장킬러라 쌈장 먹고 진짜 맛있어서 뭐냐고 하니까 가게비법으로 이것저것 섞어서 만든다고 하더라구요. 

상추도 생긴거 보고 가져오는건지 ,, 엄청 이쁘게 생겼고, 꼬다리까지 깨끗했어요. (이건 좀 감동) 

 

저녁에는 대기가 있어요!!

 

저는 삼겹살 3 인분이랑 순두부 찌개를 먹었어요. 

여기는 고기를 시키면 순두부찌개가 꼭 나오는데, 순두부가 즈이이잉짜! 맛있어요. 

순두부처럼 생기긴 했는데 뎅장찌개 처럼 아주 구수하고 흡..(이건 직접 먹어봐야 해요!)

또 순두부 자체가 맛있어서 물어보니, 봉지 순두부가 아니라, 아주 좋은 집에서 가져온다고 해요.(어쩐지!! )

아 :)저는 마감을 하고 간 거라서 순두부를 직접 끓였지만!!!
매장에 가시면 주방에서 끓여져서 나와용!

 

 

 

 

<이제 고기 시간! >

일단 불판에 감자랑 김치랑 마늘 그리고 두부가 올라와요!

여기는 고기의 두께가 엄청 두꺼워요! 그리고 특이하게 고기 위에 월계수 잎을 올려줍니다.


두께가 너무 두꺼워서 어떻게 잘라먹을까 걱정을 많이 했는데

 아주 이쁘고 반듯하게 잘라줘요!
(동영상을 찍었는데 사라졌네요.. 아쉽,,)

 

 

 

 

예쁘게 자른 고기를 불판에 다시 놓고 꾸어요.

어때요? 너무 맛있어보이죠.

 

제가 요즘 입맛이 없었는데 이 삼겹살 먹고 다시 입맛이 돌아왔어요!

여기는 쌈장부터 순두부, 고기까지 다 정성스럽게 만드는데

밥까지.. 맛있어서 감동이였어요.


 

아마따!!! 여기는슬러쉬소주가 맛있다고 해요!

저는 이때 슬러쉬소주가 다 떨어져서 못마셨지만 여기 오면 꼭 먹어야 합니다!

 

아아마따!!!

여기 계란찜도 유명한데!!
다음에 계란찜을 먹으러 가야겠어요!

 

 

맛도 양도 다 만족시킬 수 있는 해바라기로 놀러오세용!